본문 바로가기
믿거나 말거나

지저세계(지구공동설)에 관하여 5

by Viscioushappiness 2023. 3. 2.

거인유골 발견현장

 

 

실존하는 지저인간 계속 이어집니다.

 

실존하는 지저인간 2

 

또한 놀라운 사실은 지저인들이 사용하는 문자가 우리가 고대에 사용하던 문자라고 합니다.

그건 마침 부적이나 한문 처럼 생겼다고 합니다.

그들이 입는 옷도 저희와는 다른 고도의 섬유로 된것이며 그들의 패션은 우리들이 생각하는 것보다도

더 세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저세계에서 모든 기계는 기로써 움직이기 때문에 오염이며 원료며 걱정 할 게 없습니다 .

오직 우주에 존재 하는 기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것 뿐입니다.

지구에서 발견되는 모든 UFO가 바로 지저세계로부터 나오는 것이며 우리 같은 인간이 UFO를 타면 움직이는 속도가 너무 빨라 혈관이 다 터져서 죽습니다. 그러니 그들이 얼마나 육체적으로나 정신력으로나 강인한 존재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지금도 산 속에서 수련하시는 분들 얘기를 들어보면 간혹 UFO가 날아와 일반인들은 알 수 없는 전파를 쏴서 수련하는 분들 중에 높은 정신력을 가지신 분들과 소통한다는 얘기를 듣기도 했습니다.

 

 

5~6년 전에 러시아에 거대한 유성이 떨어지는데 미확인 물체가 유성을 박살내는게 미사일을 쏴서 떨어트리는 것도 아니고 ufo 로 그냥 뚫고 지나갑니다.

 유튜브에 올라오기도 했는데 그게 바로 지저인들이 한 것입니다.

그게 만약 그대로 떨어졌으면 엄청난 충격파가 있었을 것이고 지저세계에까지 영향을 주었을 것 입니다. 그렇게 빨리 떨어지는 유성을 정확히 한번에 떨어트리는 것을 보면 그들의 과학기술이 얼마나 고도화 되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UFO관련 아래 링크에 첨부했습니다

https://youtu.be/iJt2RNhIwvc

UFO가 운석을 파괴하는 영상

지저에 관해서는 옛날 부터 세계 각국에 동화나 꿈이야기 때로는 직접 다녀왔다는 증인들도 상당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제주도 시조 삼성혈(고을라,양을라,부을라)이 바로 지저세계로 부터 나왔다는 것이며

꿈속에 지하동굴로 들어가 한없이 빨려들어가 보니 거인들의 세계가 있었다는 얘기도 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전우치가 지저세계를 드나들었다는 말이 있으며, 소설 "단"의 주인공 봉우 할아버지께서도 가까운 제자들에게 지저세계를 말씀하신곤 했다고 합니다.

 

버뮤다 삼각지는 기가 들어가는 곳이고 실론 해역 부근은 기가 나오는 곳이라고 하는 데 이러한 동서극도 지저세계와 관계가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지저세계가 세상에 알려질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남북극에 커다란 구멍이 있다는것 정도는 조만간에 세상에 알려 질것이라고 봅니다.

 

그들과 하루 빨리 교류하는 날이 와서 그들의 과학기술 일부만이라도 들여 오면 저희 지상도 천국이 되지 않을까요?

 

지저세계에 관하여 이만 마칠까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였습니다.

 

 

 

 

 

 

 

댓글